뷰페이지

[총선 D-11] 아이와 시민과… “한 표 부탁합니다”

[총선 D-11] 아이와 시민과… “한 표 부탁합니다”

입력 2016-04-01 23:28
업데이트 2016-04-02 02: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①
4·13 총선 공식선거운동이 개시된지 이틀째 되는 1일 여야 후보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유세활동을 벌이고 있다. 김을동(송파 병) 새누리당 후보의 아들이자 ‘삼둥이 아빠’로 유명한 탤런트 송일국씨가 이날 서울 송파구 거여동 거리에서 유권자들에게 어머니를 위한 지지를 호소하던 도중 걸어가던 한 아이를 안아주고 있다.
연합뉴스
이미지 확대
②
4·13 총선 공식선거운동이 개시된지 이틀째 되는 1일 여야 후보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유세활동을 벌이고 있다.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서울 은평구 역촌노인복지센터 인근에서 아이와 함께 지나가던 유권자에게 같은 당 박주민(은평 갑)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연합뉴스
③
4·13 총선 공식선거운동이 개시된지 이틀째 되는 1일 여야 후보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유세활동을 벌이고 있다. 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전남 나주 남평시장에서 유권자의 손을 잡고 손금주(나주·화순)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는 모습.
연합뉴스
4·13 총선 공식선거운동이 개시된지 이틀째 되는 1일 여야 후보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유세활동을 벌이고 있다. ① 김을동(송파 병) 새누리당 후보의 아들이자 ‘삼둥이 아빠’로 유명한 탤런트 송일국씨가 이날 서울 송파구 거여동 거리에서 유권자들에게 어머니를 위한 지지를 호소하던 도중 걸어가던 한 아이를 안아주고 있다. ②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서울 은평구 역촌노인복지센터 인근에서 아이와 함께 지나가던 유권자에게 같은 당 박주민(은평 갑)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③ 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전남 나주 남평시장에서 유권자의 손을 잡고 손금주(나주·화순)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는 모습.

연합뉴스

2016-04-02 4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